본문 바로가기
웨딩

웨딩 준비 '50만원 이하 가성비 본식 스냅 포린모먼트'편

by 규니지니 2022. 10. 27.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22년 7월에 결혼을 따끈따끈하게 올렸습니다.

결혼을 1년간 준비하면서 혼자 힘들었던 부분, 어려웠던 부분 

인터넷 서칭과 주변 사람들 덕분에 무사히 식을 마칠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제가 받은 도움에 보답하고자

제가 결혼을 준비해온 과정과 웨딩 관련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제가 결혼 준비하면서 예식장만큼이나 빨리 잡으라고 들었던 것이 본식 스냅, DVD더라고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뭐부터 해야하나 어떻게 검색해서 찾아야하나 막막했는데

인스타, 블로그, 카페를 열심히 서칭하다보니 제가 원하는 가격 대 원하는 사진 및 영상 느낌을 찾아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계약한 스냅은 '포린모먼트'라느 곳입니다
fall.in.moment 이름부터 감성 넘치지 않나요.
우선 인스타나 다른 분들이 올리신 사진 후기를 보니 너무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더라고요.

저는 깨끗하고 맑은 필터와 최대한 밝은 느낌의 사진을 원했는데

포린모먼트가 저의 욕구를 채워준 듯 합니다.
바로 대표님에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답장도 빠르시더라고요.
우선 저는 가성비 생각하는 결혼식을 원했기에 가격면에서 이미 만족이었습니다.

다양한 구성이 있어서 저는 제가 원하는 구성으로 예약했습니다.

사진을 받고 난 후에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 끝나고 나니 귀찮아져서 사진 셀렉해서 보내드려야 하는데 안드려서 수정본을 아직 안받았습니다..ㅎ)

특히 50만원 이하 가성비 본식 DVD를 찾는 분들께 포린모먼트는 꽤나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형은 45만원으로 원본 파일 제공 및 수정본 40컷 제공이 포함됩니다.

따로 본식 앨범은 만들어주지 않습니다.

정말로 사진 데이터만 받는 것입니다.

저는 사진만 받아도 될 것 같아서 데이터형으로 계약했습니다.

 

앨범형은 55만원으로 원본 파일 제공 및 수정본 60컷 제공 + 앨범 1권 제공됩니다.

수정본을 더 많이 받고 싶은 분들과 앨범으로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화보형은 70만원으로 원본 파일 제공 및 수정본 70컷 제공 + 앨범 3권 제공됩니다.

혼주분들에게 앨범을 보내드리고 싶은 신랑신부님에게 좋은 구성일 듯 합니다.

 

이 외 메인 스냅이 따로 있고 서브 스냅을 구하는 경우 30만원입니다.

추가 구성으로는 장소 추가, 앨범 추가 등이 있습니다.

728x90

이렇게 할인 이벤트도 있어서 적힌 금액보다 실제 비용은 더 적게 들었습니다.

참고로 사장님인지 대표님인지 뭐라 불러야 될지 모르지만 계약 내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연락주셨어요.

저처럼 소심한 사람에게 무한 신뢰를 갖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예약 후기 작성과 후기 작성 2회로 3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제가 계약할 당시 금액보다 조금씩 인상이 있지만

다른 대부분의 본식 스냅도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임이 분명합니다.

사진은 포린모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포트폴리오 사진입니다.

포린모먼트만의 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밝은 홀이든 어두운 홀이든 홀에 최대한 어울리는 느낌을 담아 구도를 잡아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피아톤이나 차분한 톤의 색감이 싫어서 밝고 깨끗한 색감을 원했습니다.

이를 가장 만족시켜주는 것이 포린모먼트였습니다.

가성비 본식 스냅을 찾고 있다면 '포린모먼트'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이 당시 함께 비교했던 가성비 본식 스냅 목록입니다.

해당 업체는 데이터형 기준으로 50만원대 이하 스냅을 기준으로 골랐습니다.

 

<포더브라이드>

데이터형 45만원(1인 촬영)

베이직 상품 65만원(1인 촬영)

프리미엄 상품 95만원(2인 촬영)

 <스냅 스타>

본식 스냅 사진 36만원(VAT 10% 별도)

<사진 보라>

데이터형 65만원(1인 촬영)

베이직 80만원(1인 촬영)

프리미엄 120만원(2인 촬영)

<모연 스냅>

데이터형 45만원(1인 촬영)

앨범형 53만원(1인 촬영)

프리미엄 A형 65만원(1인 촬영)

프리미엄 B형 90만원(2인 촬영)

<온더브라이드>

베이직 35만원

스페셜 45만원

프리미엄 60만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