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대형 브런치 카페 '링콘(rincon)'

by 규니지니 2023. 10. 24.
728x90

평택에서 평일에 가볍기 방문하기 좋은 대형 브런치 카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링콘 브런치 카페 기본 정보>

- 매일 영업 10:00 - 21:00

- 주차 자리 많음

이 곳은 주차 공간이 널널해서 차를 가지고 와도 주차하기 편해요.

평택 북부 지역에 위치해있습니다.

사진에서 본 것 처럼 주차 자리가 아주 널널 해서 차끌고 오기 좋습니다.

이 곳은 1,2층 모두 카페입니다.

자리가 모두 널널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모든 곳이 깨끗하고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카페는 모던센츄리 감성을 잘 녹여낸 것 같아요.

요새 이사때문에 모던센츄리 감성에 빠져 있는데 딱 제가 꾸미고 싶은 대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놀랬습니다.ㅋㅋㅋㅋ

취미방 꾸밀 때 참고하려고 사진 찍어놨어요.ㅎㅎ

군데 군데 사진 찍기 좋은 스팟도 잘 꾸며 놓으셨어요.

직접 구움 과자도 구우시고 수제청도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세요.

원래는 1층에서 구움 과자를 판매하는 것 같은데 이 날은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다음에 와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깨끗한 장에 들어 있어서 위생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는 바질 오픈 샌드위치(15.9천원), 옥수수 크럼블 프렌치토스트(14.9천원), 천혜향 스무디(6.5천원)을 시켰어요.

요새 옥수수에 꽂혀 있는데 옥수수랑 크럼블, 시럽이 아주 궁합이 좋더라고요.

같이 나온 알 수 없는 크림 소스도 맛있었어요.

바질 오픈 샌드위치에는 바질, 아보카도, 토마토, 치즈 등 맛있는 것이 잔뜩 들어가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음료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싹싹 비웠어요.

샌드위치 양이 꽤 많아서 배가 든든했어요.

 

주말 데이트로 평택 브런치 맛집 링콘에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평택 브런치 카페 링콘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