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리모델링)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신혼부부 드레스룸 이케아 팍스pax 구입 및 할인 꿀팁

by 규니지니 2024. 1. 12.
728x90

오늘은 규니지니가 열심히 고민하고 선택한 드레스룸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는 기존 집에서 시스템 행거를 썼었어요.

행거의 장점은 부피 차지를 많이 안한다는 점이 있지만, 옷을 오래 두면 어깨나 옷에 먼지가 앉더라구요.ㅠㅠ

이런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드레스룸을 꾸미기 위해 고민했어요.

그렇다고 붙박이장을 짜면 개방감이 적어지는게 아쉬웠어요.

그래서 생각한 건

 

- 오픈형 행거(문x)

- 옷의 어깨까지 모두 들어가는 폭 넓은 행거

- 벽면쪽이 막힌 장

였어요.

 

규니가 우연히 이케아에서 알게 된 팍스가 생각 났어요.

팍스는 폭, 길이, 안에 악세서리 구성 형식 등을 자유롭게 변형가능해서 방 전체를 드레스룸으로 꾸미기에 좋더라구요.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최대한 벽면 길이 맞춰 짰어요.

 

이케아 홈페이지 들어가면 플래닝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그곳에서 이케아 팍스를 내 마음대로 조립할 수 있어요.

높이는 201cm로 고정이지만 깊이를 35cm와 58cm로 조절할 수 있고

프레임 색상, 길이, 내부 구성품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

방 크기에 맞게 시뮬레이션을 돌려보고 선택화면 최종 가격이 나와요.

코너장도 있어서 벽면을 드레스룸으로 꾸미기 좋아요.

 

☆ 이때 꿀팁!!!!☆

이케아 할인 받는 법!!!!

이케아는 매주 목요일 2시 이케아 live를 해요.

여기에서 15분 내외로 행사 상품 등을 소개하고 마지막에 쿠폰 코드를 뿌려요.

쿠폰코드: IKEALive1130,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6만원) 요런식으로

매주 할인율, 할인 품목, 쿠폰 코드가 바껴요.

파워 J 규니지니는 약 한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이케아 라이브를 시청했어요.ㅋㅋㅋ

이 날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바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이때 이케아 150만원 정도 될 것 같아 규니와 지니 아이디를 1개씩 만들어서 10만원 할인을 받았어요.ㅎㅎ

(+ 배송비는 29,000원씩 두 번 결제했지만 그래도 이득^^)

최종적으로 1,505,500원에서 각 50,000원씩 할인 받고 배송비 포함 1,405,500원으로 결제했어요.

 

원래 모두 온라인으로 구입했다 팍스 프레임 중 하나를 조립하다 부셔버려서^^,,,

직접 매장 방문해서 교환하느라 따로 다시 오프라인 결제로 하게 되었어요.ㅎ

조립서비스가 거의 20만원이라 셀프 조립 선택했는데 ㅎㅎ

다음부턴 20만원 쓰려구요^^ㅋㅋㅋㅋㅋ

무겁고, 힘들고, 어려워요.

 

그래도 모두 조립하고 나니 역시 팍스로 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번 조립 후에 분해는 어려울 것 같아 적당히 잘 써보려구요.

 

규니지니가 원하는대로 깔끔하면서 개방감 있는 드레스룸을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음 포스팅에 드레스룸 완성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