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리모델링)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신혼부부 드레스룸 꾸미기

by 규니지니 2024. 1. 12.
728x90

이케아 팍스로 꾸며본 규니지니의 드레스룸 소개합니다.

오픈형 드레스룸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지만 개방감이 있기에 문을 달지 않았어요.

이케아 팍스는 취향의 따라 문이나 거울 등을 달수도 있어서 좋아요.

벽 3면에 옷장을 짰고 한 면에는 창문을 가리지 않기 위해 수납장을 넣었어요.

상대적으로 온도가 낮은 방이라 따뜻한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원형 러그도 깔아 보았어요.ㅎㅎ

옷을 다 정리하고 보니 생각보다 긴 코트나 외투를 걸어 둘 공간이 적더라고요.

이 부분은 아랫 봉을 하나 줄이고 공간을 만들어도 되니 써보다 변경하려고 해요.

코너장에는 가방을 넣어두니 딱이에요.ㅎㅎ

규니지니가 원한대로 옷이 장 안에 쏙 들어가서 좋아요.

좀 더 깔끔하길 원한다면 옷장 문을 설치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문 열고 들어갔을 때 개방감이 좋아서 만족해요.

블라인드도 직접 설치했어요.

옷방에 해가 들면 옷이 상한다고 해서 설치했는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좋아요.

선물 받은 무드등도 올려 놓았더니 저녁에 불켜놓고 있으면 분위기도 챙길 수 있어요.ㅋㅋㅋ

옷장 여유 공간에 전신 거울을 뒀더니 활용도가 높아요.

장을 하나 더 짜려다 수납을 포기하고^^ 거울을 넣었어요.

옷 다 입고 거울로 한번더 체크할 수 있고 좋습니댱ㅎㅎ

옷방으로 쓰기엔 뷰가 너무 좋아요.ㅎㅎ

옷을 입으면서 뷰를 보며 힐링하기도 해요.

공 들인만큼 결과물이 나와 좋아요.

  

모두가 예쁜 집, 따뜻한 보금자리를 이루시길 바라요.

이상 규니지니 랜선 드레스룸 집들이를 마칩니다.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신혼부부 드레스룸 이케아 팍스pax 구입 및 할인 꿀팁

오늘은 규니지니가 열심히 고민하고 선택한 드레스룸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는 기존 집에서 시스템 행거를 썼었어요. 행거의 장점은 부피 차지를 많이 안한다는 점이 있지만, 옷을 오래 두면

kyuny-jinny.tistory.com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규니지니의 취향이 담긴 서재 및 취미방(가격 및 구입처 포함)

안녕하세요! 첫 신혼집에 로망을 가득 담아 하나씩 완성해가는 있는 규니지니예요. 오늘은 가장 고민을 많이하고 신경 쓴 서재 및 취미방을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저희 집은 방이 3개라 하나는

kyuny-jinny.tistory.com

 

 

[신혼부부 랜선 집들이] 신혼 침실 및 안방 (+ 슬립퍼 맞춤 침대 제작 후기 및 견적 공유)

드뎌 신혼집을 이사온 지 일주일이 지났어요. 그동안 인테리어 공사하느라, 가전가구 고르느라 규니와 많은 힘을 쏟았어요. 완성되어가는 집을 보니 역시 고민하고 고생한 보람이 있다는 생각

kyuny-jin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