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리모델링)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며 꾸며본 신혼부부 화이트 인테리어 거실

by 규니지니 2024. 1. 15.
728x90

안녕하세요.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는 맥시멈(?) 규니지니예요.ㅋㅋㅋ

집 인테리어를 하면서 가장 신경을 덜 쓰면서 강제 미니멀이 된 거실을 소개하려고해요.ㅎㅎ

(누군가에겐 이게 미니멀이라고 엥?!! 하실 수도 있어요 ^^)

규니지니의 거실이에요.

심플하죠?ㅎㅎ...

원래 겨울철 입주라 러그도 깔고, 쇼파 테이블도 두고 싶었어요.

그러나 로봇 청소기를 돌리기 위해 러그를 포기했답니다~~^^

쇼파 테이블도 지저분해지기 싫어서 포기했더니 아주 심플하지만 깔끔한 거실의 모습이 되었어요.

거실 한쪽 벽에 삼성85인치 티비를 벽걸이 타공했어요.

티비 셋트로 사운드바와 우퍼를 받았는데요.

사운드바는 티비 아래 함께 설치해주셨고, 우퍼는 쇼파 뒷편에 두었어요.

서라운드 음질을 들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해하고 있어요.ㅎㅎ

 

닌텐도 게임을 좋아하는 지니를 위해 닌텐도 올려둘 선반을 샀어요.

선반 정보

구입처: 오늘의 집 / 업체명: 더블에프컬러랩 / 가격: 3단 선반(화이트 선반 추가) 88,000원(배송비 18,000원 포함)

 

사이즈를 재고 사이드에 딱 들어갈 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예상대로 딱 들어맞아서 좋아요.

조립도 간단해서 규니없는 날 혼자 선반 설치했어요.

강화유리라고 해서 단단할 것 같아요.ㅋㅋㅋ

혹시 깨지면 글을 다시 써놔야겠어요 ㅎㅎㅎ

무튼~~ 튼튼할 것 같은 느낌!!! 

쇼파는 이전 포스팅에서 적어둔 것처럼 양주 가구점 '로템포'에서 구입했어요.

요새 신혼부부분들 까사미아 캄포 쇼파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 쇼파와 느낌은 비슷하기도 하면서 가격은 좀 더 합리적이에용.

맞춤 제작이라 사이즈나 색깔, 디테일을 원하는대로 제작할 수 있어서 거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제작된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러워요.ㅎㅎ

 

[가구] 양주소풍단지 Lo Tempo 로템포 - 쇼파 & 식탁 내돈내산 + 쇼룸 재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어느새 규니지니의 하우스가 다 완성되어 이사를 했어요. 그래서 지난 1월 로템포에서 계약했던 쇼파와 식탁을 드디어 받아봤습니다! 모던한 감성이 넘치는 가구점, 로템포에 대해

kyuny-jinny.tistory.com

쇼파의  자세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에 자세하게 적어두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같이 봐주세용~~

 

사이드협탁 대신 스타벅스 프리퀀시 열심히^^ 모아서 리모콘 보관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은근 포인트가 돼서 잘 쓰고 있어요.ㅎㅎ

다만 다리 부분이 약해서 자꾸 넘어져요 ㅠㅠ 사이드 협탁을 하나 사야될까 고민되네요.

사실 이곳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저희가 둔 배치 방향과 반대로 티비와 쇼파 자리가 있었어요.

처음에는 저희도 그렇게 배치를 두려고 했어요.

그러나 입주가 다가올 수록 쇼파 자리에 앉았을 때 뷰가 막힌다는 점과 쇼파를 놓을 수 있는 길이가 줄어든다는 점이 너무 아쉽더라고요.ㅠㅠ

기존 틀과 반대로 가구를 배치한다는 것이 어색할까 고민이 많았지만 과감하게 반대 방향으로 두기로 결정했어요.

요것이!! 규니지니의 신의 한수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집들이 오는 손님마다 뷰가 뻥 뚫려서 좋다~~, 쇼파가 큼직하니 넓어서 좋다~~ 얘기를 꼭 합니다.ㅎㅎ

혹시 기존 틀과 벗어난 가구 배치를 고민 중인 분들은 편견에서 벗어나보세요.ㅎㅎ

생각보다 그럴싸한 집이 될 수도 있답니당..ㅎㅎ

 

거실과 안방 커튼은 사는 곳 근처에서 저렴하게 맞췄어요.

거실의 따뜻한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색감을 골라 이 또한 뿌듯V

 

인테리어라는 것이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 다르고, 취향도 다 달라서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

그저 나의 로망을 담아, 나의 따뜻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어요.

모두가 그런 집이 될 수 있도록 바라요.

이상 신혼부부 거실 랜선집들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규니지니의 취향이 담긴 서재 및 취미방(가격 및 구입처 포함)

안녕하세요! 첫 신혼집에 로망을 가득 담아 하나씩 완성해가는 있는 규니지니예요. 오늘은 가장 고민을 많이하고 신경 쓴 서재 및 취미방을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저희 집은 방이 3개라 하나는

kyuny-jinny.tistory.com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신혼부부 드레스룸 꾸미기

이케아 팍스로 꾸며본 규니지니의 드레스룸 소개합니다. 오픈형 드레스룸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지만 개방감이 있기에 문을 달지 않았어요. 이케아 팍스는 취향의 따라 문이나 거울 등을 달수

kyuny-jin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