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리모델링)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홈카페가 있는 신혼부부 주방

by 규니지니 2024. 1. 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규니지니의 주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둘 다 집안일에 취미가 없어서^^ 가장 신경을 덜 쓰고, 가장 현실적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ㅋㅋㅋ
그래도 커피를 좋아하는 규니지니의 홈카페 로망을 담아낸 공간이랍니다.ㅎㅎ

식탁은 양주 가구거리 '로템포'라는 곳에서 쇼파와 함께 구입했어요.
미드센츄리모던에 한창 꽂혀있어서 크롬 다리가 너무 이뻐 보이더라고요.ㅎㅎ
의자는 좀 더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서 따로 구입했어요.
 
다른 34평 구조 대비 냉장고 자리 쪽이 길게 빠진 구조라 홈바를 생각보다 길게 짤 수 있었어요.
요 아파트는^^ 냉장고 옵션으로 안넣으면 냉장고장을 짜주지 않아서 업체에 따로 냉장고장과 홈바를 짰어요.
저희가 원하는대로 장을 짜주셔서 완전 만족이에용.ㅎㅎ

 

식탁은 손님이 올 때 넓게 쓰고 싶어서 1800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식탁 자리가 넓어서 너무 작아 보일까 걱정했는데 주방 아일랜드와 떼어 놓으니 아주 찰떡 사이즈예요~~
깨끗한 화이트 색상과 크롬(실버)이 잘어울려요.

의자는 '르위켄'이라는 사이트에서 개별로 하나씩 골라 구입했어요.
한동안 의자에 꽂혀서 정말 수~~~많은 의자를 보다 발견한 사이트예요.
의자 종류가 다양해서 제가 원하는 의자를 겟할 수 있었어요.
의자 디자인을 통일할까 차별을 둘까 고민했는데 다양하게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적절히 섞어 구입했어요.

규니지니가 애정하는 홈바 공간이에요.
홈바를 짤 때 윗 부분을 문닫힌 수납형으로 짜는 경우가 많아요.
저희는 예쁜 컵들을 전시하고 싶어서 개방형 구조로 짰어요.
 
아래쪽은 드롱기 자동 커피 머신기예요.
정가 60만원대 커피 머신을 할인할 때 30만원대 가격으로 구입했어요.
매일 매일 쓰고 있어서 이미 뽕뽑았습니다.ㅋㅋㅋㅋ 대만족~~~
 
머신기 위에 올려진 드롭 셋트와 주전자, 원두 머신기는 플랜잇 세트예요.
친구들 올 때 퍼포먼스 보여줄 겸, 인테리어 겸 샀어요.ㅎㅎ
 
매일 매일 아주 잘 쓰고 있는 공간이라 홈바 완전 추천해요!!!

홈바와 현관문 사이 복도에도 신혼부부 티 팍팍나게 액자도 걸어봤어요.ㅋㅋㅋ
몇 년 걸려있을까요?..ㅎ
나중엔 예쁜 포스터 액자 걸려구용.
오늘 아침에도 서로 이런 저런 얘기 하며 커피 한잔씩 내려먹었어요.
 테이블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 경우가 많아 사용 빈도가 많네요.

이 곳은 주방 안쪽이에요.
주방에는 별 관심이^^,,,없어서 아파트 건설사가 지은 그~~대로입니다.ㅎ
필름 색깔이나 상판이 인테리어와 잘 묻을 것 같아 원형 그대로 유지했어요.
현실 인테리어죵 ^^

사각 싱크대는 규니가 하고 싶다해서 아파트 옵션으로 선택했어요.
설거지할 때 넓직하게 쓸 수 있어서 편해요.
큐커는 삼성꺼 구입했는데 에어프라이어, 그릴, 전자레인지 골고루 잘 쓰고 있어요.
 

정수기도 삼성꺼 설치해서 쓰고 있어요.
자리 차지 안하고 냉온정수 모두 가능해서 넘 편해요.
물 사먹다가 정수기쓰니,,, 넘 좋네요,,ㅎㅎ
 
조리도구는 결혼할 때ㅋㅋㅋ 카페 활동 열심히 해서 받았는데 은근 고퀄 ㅎㅎ
디오 바코 실리콘 9종세트예요.
 
컵은 청첩장 만들 때 후기 쓰고 받은 사은품이에요.
현실감 있는 주방 용품입니당.ㅋㅋㅋㅋ
 
제법 현실적인 규니지니의 주방 랜선 집들이였어요.
앞으로 살면서 하나씩 소품 및 용품들을 들여볼까 해요.
 
모두 꿈꾸는 집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혼부부 규니지니 랜선 집들이 주방편을 마칩니다.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며 꾸며본 신혼부부 화이트 인테리어 거실

안녕하세요.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는 맥시멈(?) 규니지니예요.ㅋㅋㅋ 집 인테리어를 하면서 가장 신경을 덜 쓰면서 강제 미니멀이 된 거실을 소개하려고해요.ㅎㅎ (누군가에겐 이게 미니멀이라

kyuny-jinny.tistory.com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규니지니의 취향이 담긴 서재 및 취미방(가격 및 구입처 포함)

안녕하세요! 첫 신혼집에 로망을 가득 담아 하나씩 완성해가는 있는 규니지니예요. 오늘은 가장 고민을 많이하고 신경 쓴 서재 및 취미방을 포스팅 해보고자 해요. 저희 집은 방이 3개라 하나는

kyuny-jinny.tistory.com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비스포크 1도어 3대 & 대형 홈바 냉장고장 시공 - 좋은소식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부부 랜선집들이! 냉장고장 편으로 등장한 규니입니다! 저희가 입주한 아파트는 기본 냉장고장을 제공하지 않고 냉장고 옵션(끼워팔기 ㅡ.ㅡ)을 한 세대에만 맞춤 냉장

kyuny-jinn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