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분위기 좋은 대형 브런치 카페 '어디카페'

by 규니지니 2024. 4. 22.
728x90

평택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어디카페'를 소개합니다.

<어디카페 기본 정보>

- 매일 10:00~21:00 운영

(20:30 라스트 오더)

- 주차 가능, 단체 손님 이용 가능

- 영수증 리뷰시 선물 증정(쿠키 등)

어디 카페는 1층은 주문하는 곳, 여러 테이블로 이뤄져있어요.

1층 외부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2층은 빈백 의자, 테이블 좌석 등이 있어요.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디 카페 메뉴판이에요.

간단한 브런치 메뉴와 음료 등이 있어요.

차돌 로제떡볶이가 시그니처길래 요거 하나랑, 새우 퀘사디아를 시켰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두 잔 시켰고 추가로 망고분다버그 시켰어요.

영수증 리뷰 인증하고 받은 쿠키에요.

2,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무료로 먹으니 개이득 ㅎㅎ

음식 외 조각 케이크, 베이커리류도 몇 가지 팔고 있어요.

내부에 엘레베이터가 있어 오르내리기 편했어요.

엘레베이터에 쟁반을 내려놓을 수 있는 미니 테이블이 있는 센스~~

아기 의자도 있어요.

왼쪽은 차돌 로제떡볶이(15.0), 오른쪽은 새우 퀘사디아(13.0)예요.

양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시그니처답게 로제떡볶이 맛도리!!~~

새우 퀘사디아도 괜찮았는데 차돌 로제떡볶이 규니지니 스타일 ㅎㅎ

 

일찍 가서 그런지 오전에 자리 널널했어요.

여기 저기 충전기 사용할 곳도 있어서 책도 읽고, 풍경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가볍게 드라이브 떠나고 싶을 때 '어디카페' 추천해요.

 

728x90

댓글